2024년 4월 19일(금)

뮤직

'프듀X' 이진혁, 자필 종영 소감 "행복했다…기대 부응할 것"

작성 2019.07.22 08:36 수정 2019.07.22 09:12 조회 425
기사 인쇄하기
관련 사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프로듀스 X 101' 최종 데뷔 멤버에서 탈락한 티오피미디어 소속 이진혁이 프로그램 종영 소감을 남겼다.

이진혁은 20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SNS 계정에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종영 소감을 적은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편지에서 "무슨 말부터 꺼내야 될지 모르겠다"고 운을 뗀 이진혁은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생방송에서 말한 것처럼 정말 행복했다. 적막하던 삶에 소중한 단비가 내리듯이 화사했다"고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관련 사진

그리고 "증명받고 싶었다"면서 "현장에 계신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넌 증명했어'라고 말씀해 줘 울컥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아쉽지만 엑스원에 함께하지 못했을 때 많은 분들이 저를 위해 눈물을 흘려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다시금 포기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 "기대하신 만큼 꼭 부응해드리도록 노력하는 진혁이가 되겠다"며 "새로운 모습들, 누구보다 다채로운 무대, 누구나 좋아할 수 있고 인정받는 이진혁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티오피미디어 소속 그룹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은 19일 종영한 '프로듀스 X 101'에 연습생으로서 참가했다. 최종 14위에 오르며 아쉽게 데뷔 그룹 엑스원(X1)과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사진=Mnet]
강수지 기자 bijou_822@naver.co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