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프로포즈 공개…박민정, 조현재에 "아이 아빠가 되어주겠냐"

작성 2019.07.22 23:18 조회 56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박민정이 먼저 프로포즈를 한 사실이 드러났다.

22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결혼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첫 출연한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서로를 '진국' '후광'이라고 표현하며 인사를 전했다. 박민정은 "3년 연애를 하면서 거의 맨날 만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때 제가 조카가 생겼는데 너무 귀여웠다. 원래 아이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했다. 그래서 남편한테 '내가 지금 애가 필요한데 내 아이의 아빠가 되어주겠냐'고 물었다"고 덧붙였다.

조현재는 당시를 떠올리며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 놀랐다"고 전했다. 박민정 역시 "남편이 많이 놀라더라"고 웃었다.

또한 박민정은 "결혼하자고 하면 많이 놀랄까봐 나름대로 돌려서 물은 거였다. 그러고는 제가 '결혼을 안할 거면 그만 만나자. 다른 아빠를 찾아가겠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현재는 "그때 든 생각은 '헤어질 순 없다. 놓치고 싶지 않다'였다. 그래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