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유아인, 삭발했다…'소리도 없이' 고사서 새로운 모습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7.23 12:06 수정 2019.07.23 12:13 조회 2,125
기사 인쇄하기
유아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유아인이 신작 촬영을 앞두고 삭발한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영화 '소리도 없이' 측은 "유아인, 유재명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오는 7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제작사는 크랭크인 소식과 더불어 고사 날 촬영한 유아인, 유재명의 사진을 공개했다.

유아인의 새로운 머리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을 연기하기 위해 헤어 스타일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큰 사건 없이 살아왔던 태인이 겪는 드라마틱한 감정의 변화를 눈빛과 행동으로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유아인

유재명은 매 순간 선택의 갈림길에 선 창복으로 분해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선을 밀도 있게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소리도 없이'는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 분)과 창복(유재명 분)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각본과 연출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선보인 SF 단편 '서식지'로 호평을 이끌어낸 신예 홍의정 감독이 맡았다.

영화는 7월 말 크랭크인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