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컴백' ITZY(있지), 신곡 'ICY' 안무+곡 일부 공개…중독성 예고

작성 2019.07.25 08:39 수정 2019.07.25 09:41 조회 380
기사 인쇄하기
관련 사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아이씨(ICY)' 안무와 곡 일부를 공개했다.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아이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아이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달라달라'가 흘러나오는 사무실 안 사람들이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창 밖을 내다보는 것에서 시작한다. 하나둘씩 모인 사람들이 창 밖을 향해 눈을 떼지 못하는 가운데, 건물 밖에는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은 ITZY 다섯 멤버들이 있다.

이어 '아이씨'의 강렬한 인트로가 흘러나오고 예지 채령 리아 류진 유나 순서로 퍼포먼스가 이어지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트로부터 강렬하고 통통 튀는 음향, 마지막에 짧게 등장하는 "I SEE THAT I'M ICY"라는 가사, 역동적인 안무 등이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아이씨'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뜨거운 꿈과 열정으로 가득한 ITZY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가 ITZY의 곡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불어 작사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으며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를 만든 Cazzi Opeia, 레드벨벳의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만든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의 '아임 파인'과 '홈'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쟁쟁한 작곡가들이 협업해 곡을 완성했다.

ITZY는 오는 29일 0시 '아이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오후 6시 새 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및 타이틀곡 '아이씨'를 공개한다. 또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연다.

[사진=ITZY 'ICY' MV 티저 영상 캡처]

강수지 기자 bijou_822@naver.co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