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ITZY, LA서 촬영한 신곡 'ICY' 티저 공개…기대↑

최종편집 : 2019-07-26 17:54:10

조회 : 119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신곡 'ICY(아이씨)'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이목을 끈 가운데, 이번 활동으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IC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한 티저에 이은 두 번째 티저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촬영됐으며,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ITZY의 특색 있는 매력을 담았다. 공개된 티저 속 다섯 멤버들은 'Hey 이 맛은 마치 딱 살얼음 같이 Bling bling bling 반짝이는 걸 별빛같이 Icy'라는 파트에 맞춰 힘 있는 군무를 펼쳤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멤버들을 표현한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이들 곡에 처음으로 작사 작곡 지원사격을 했고,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했다.

더불어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를 만든 Cazzi Opeia, 레드벨벳의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만든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의 'I'm Fine'과 'Home'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유수의 작곡가들이 협업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선보인 그룹 ITZY는 지난 2월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회를 넘어서며 K팝 그룹 기준 '최단기간 조회수 1억 회 돌파' 기록을 세웠다.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음악방송 9관왕을 거머쥐는 저력도 보여줬다.

ITZY는 오는 29일 0시 'IC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후 6시 'ICY'를 비롯한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전곡을 공개한다.

[사진=ITZY 'ICY'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강수지 기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