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김규종, 연인과 日여행 사진 공개 '깜짝'…"사과한다"

최종편집 : 2019-07-28 15:58:29

조회 : 884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규종이 여자친구와 찍은 일본 여행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가 빠르게 삭제했다. 이어 팬들을 향해 미안한 마음을 전달했다.

김규종은 26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뭐라고 해야 할지"라며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하다. 많이 마음 아프게 한 거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김규종은 24일 새벽 SNS에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에는 비연예인 여성과 함께 촬영한 달콤한 한 때가 담겼다. 특히 한 사진에는 김규종이 여성과 유카타를 입고 입맞춤을 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연인과 찍은 이른바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이었다.

이후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지만, 이미 사진은 온라인상에서 일파만파 퍼졌다.

다음은 김규종이 SNS에 게시한 사과 글 전문이다.

완두콩.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해요... 저는 지금 영화 촬영과 뮤지컬 그리고 연극 준비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뭐라고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합니다... 많이 맘 아프게 한 거 진심으로 사과할께요... 항상 고마워요...

[사진=김규종 인스타그램, SBS 연예뉴스 DB]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