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전설의 짠돌이' 김종국 父 공개…"너무 궁금해"

작성 2019.07.28 10:47 수정 2019.07.28 15:58 조회 1,045
기사 인쇄하기
관련 사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생애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난 김종국 부자의 캐나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부자의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김종국 부자의 캐나다 여행 소식에 스튜디오는 기대감으로 술렁였다. 김종국 어머니를 통해 말로만 듣던 아버지의 등장에 "너무 궁금하다"라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런 가운데 母벤져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것은 바로 '김종국 아버지의 구두'였다. 김종국 아버지가 25년 전 종국이 선물한 구두를 신고 등장, 그간의 '짠돌이' 소문이 사실이었음을 입증한 거다. 심지어 40년이 넘은 시계를 자랑하는 김종국 아버지의 모습에 김종국 어머니는 "내가 저런 남자랑 살았다"고 하소연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캐나다에 도착해서도 김종국 아버지의 절약 정신은 끝날 줄 몰랐다. 음식점을 찾은 김종국 아버지가 김종국 보다 더 '짠돌이'스러운 냅킨 사용법을 선보여 스튜디오에서는 "이걸 직접 눈으로 보다니"라고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식사 도중 김종국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홀로 남겨진 아버지에게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먹던 음식까지 빼앗겨버린 김종국 아버지의 사연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