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하희라 "최수종과 '존경한다' 칭찬 많이 해" 올해의 부부 대상 소감

작성 2019.07.28 21:20 조회 802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하희라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28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희라가 스페셜MC로 출연해 최수종을 향한 애정을 자랑했다.

이날 스페셜MC로 하희라가 출연했다. 그를 본 모벤져스는 "보고 싶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행복하신 분"이라며 그를 맞이했다. 토니 어머니는 "나랑 닮은 것 같다. 내가 천사표거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종국의 콘서트에서 하희라와 만난 적 있는 어머니들은 "그때 미우새 나와달라고 약속 했었다. 기다렸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하희라에게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20주년이 되었는데 부부의 날에 올해의 부부 대상을 수상했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하희라는 "내가 부족한 점은 수종 씨가 갖고 있고, 수종 씨가 부족한 점은 내가 갖고 있어서 보완이 된다. 우리는 서로 칭찬을 많이 하는 편이다. '존경한다'는 말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은 하희라에 "사랑에 유효기간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하희라는 "그냥 현재진행중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