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CIX '무비 스타', 벌써 음악방송 1위…데뷔 1주일 만

최종편집 : 2019-07-31 15:18:36

조회 : 104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소속한 신예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데뷔 1주일 만에 음악 방송에서 1위에 올랐다.

CIX는 30일 방송된 SBS MTV 에서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CIX의 데뷔 무대가 마련됐다. 강렬한 분위기와 군무가 인상적인 수록곡 '왓 유 원티드'와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데뷔 무대에 오르는 날이었지만 동시에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CIX는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CIX는 방송 후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1위 너무 감사드린다. 미지수의 완성이 되기 위해서는 팬 여러분들이 있어야 한다. 우리 평생 함께하자"라며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날이다. 눈물이 나려고 했지만 잘 참았다.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소감을 남겼다.

23일 첫 EP앨범을 발매한 CIX는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