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닥터탐정' 박진희X봉태규, '수은 중독' 증거 찾는다…사이다 수사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01 14:46 수정 2019.08.01 14:48 조회 300
기사 인쇄하기
닥터탐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닥터탐정' 박진희와 봉태규가 통쾌한 사이다 수사로 '수은 중독 사건'의 원인을 찾아낼 예정이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5회에서는 최태영(이기우 분)이 도중은(박진희 분)의 집에 찾아와 "남일부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전부 다 말해줄게. 전부 다"라고 말해 두 사람이 함께 손을 잡고 갈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1일 방송될 '닥터탐정' 6회분에서는 남일 부지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한 도중은, 허민기(봉태규 분)의 특급 작전이 펼쳐진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사실을 은폐하려는 TL그룹의 온갖 방해공작을 뚫고 두 사람이 살인 누명을 쓴 김도형(권혁범 분)에게서 증거를 확보하는 장면이 나온다. 또한 그들이 현장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라는 장면이 이어져, 어떤 전개가 일어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모성국(최광일 분)이 누군가에 "UDC가 접근 못하게 철저하게 막아"라고 지시하는 모습과 "폐기물 영구적으로 괜찮겠습니까"라고 묻는 최곤(박근형 분)의 대화가 이어진다. TL그룹이 어떻게 진실을 은폐하고 막으려 하는지 낱낱이 보여질 예정. 또 최태영은 도중은에게 "몸 조심해"라며 걱정하는 눈빛을 보내 두 사람이 공조하게 될지, 그의 진짜 속내는 무엇인지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UDC가 '수은 중독 사건'의 원인을 밝혀내고 '역학조사 평가위원회'에서 산재 판정을 받을 수 있을지, '사이다 해결'을 이끌어 낼지 끝까지 주목해 달라"며 "해당 장면들을 찍을 때,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우리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또 다른 나의 이야기'로 생각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닥터탐정'은 1일 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