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박보람 측 "악플 강경대응 할 것…묵과할 수 없는 수준"[전문]

작성 2019.08.01 17:52 조회 459
기사 인쇄하기
박보람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박보람이 악성 댓글자들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박보람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일 공식입장을 내고 "박보람을 향한 일부 누리꾼들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어 "박보람에 대한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과 모욕,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무차별적인 악성 댓글과 게시물 등이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한다"며 "선처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박보람은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달 26일 신곡 '싶으니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다음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박보람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립니다.

박보람에 대한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과 모욕,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무차별적인 악플과 게시물 등이 더는 묵과할 수 없을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기에 당사는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입니다.

아티스트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일부 악플러들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와 팬분들이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바, 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