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보는 것만으로 힐링"…'리틀 포레스트'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 공식포스터 첫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02 10:15 수정 2019.08.02 10:40 조회 1,310
기사 인쇄하기
리틀포레스트 포스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첫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배우 이서진, 이승기, 정소민, 개그우먼 박나래가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 방송을 열흘 앞둔 2일, 제작진은 '리틀 포레스트'의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리틀포레스트 포스터

공개된 포스터에는 초록빛 잔디밭을 배경으로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과 '리틀 포레스트'를 함께 할 아이들이 함께 있다. 자연 속에서 하나가 된 듯 활짝 웃고 있는 멤버들과 제각각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들의 맑은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연예계 '츤데레'의 대명사 이서진은 아이를 꼭 안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이승기-박나래-정소민 역시 아이들 곁에 꼭 붙어 포즈를 취했다.

실제 포스터 촬영 당시, 멤버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 때문에 촬영에 거의 신경 쓰지 못했다고 한다. 아이들의 안전과 컨디션이 우선이었기에 결국 이날 포스터 촬영은 예정된 시안이 아닌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의 결과물을 담아내며 오히려 '리틀 포레스트'다운 포스터 사진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예고 티저만으로 이미 온라인 통합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기며 관심을 받고 있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12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