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바비킴X최양락X지조X뉴올, '힙합왕' 특급 카메오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02 11:32 수정 2019.08.02 14:25 조회 321
기사 인쇄하기
힙합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최양락과 가수 바비킴, 지조, 뉴올 등이 SBS 음악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 특급 카메오로 출격한다.

오는 9일 밤 첫 방송될 6부작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극본 권수민, 연출 이준형/이하 '힙합왕')은 한국 최초로 본격적인 힙합 문화 현상과 그 세계를 담아낼 성장드라마다.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펼쳐질 힙합 음악의 향연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힙합왕'에는 이호원(방영백 역), 나은(송하진 역), 신원호(김태황 역), 한현민(서기하 역) 등 젊은 배우들과 더불어, 김영옥, 유서진, 다비, 박노식, 최유리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얼굴들이 카메오로 대거 등장한다.

먼저 '소울음악의 대부' 바비킴은 주유소와 피씨방을 운영하는 금수저 능력남이면서도 외형이나 행동은 그냥 동네 아는 형처럼 친근하고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로 출연한다. 젊었을 적 래퍼가 되고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고 있어 말을 할 때도 마치 랩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캐릭터로 신선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양락은 영백과 하진, 태황, 기하 등이 다니는 두박고등학교의 교감선생님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감초연기를 선보인다. 이 드라마에 음악프로듀서로 활약한 래퍼 지조는 프리스타일 랩을 직접 소화했고, 음악감독을 맡은 뉴욜은 실제 프로듀서 역할로 드라마에 출연해 주인공 영백에게 따뜻한 조언을 전한다.

'힙합왕-나스나길'은 오는 9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주 동안 시청자를 만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