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미우새' 하희라 "최수종과 비밀연애, 이계인·신애라가 오작교"

최종편집 : 2019-08-02 14:52:12

조회 : 313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과 비밀연애할 때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오는 4일 방송될 SBS 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하희라가 스페셜 MC로 출연, '007 작전'에 맞먹었던 최수종과의 비밀연애 비하인드를 소개한다.

지난주 거침없는 '남편 토크'로 어머님들과 특급 케미를 뽐낸 하희가 이번 방송에서는 한층 더 과감해진 입담으로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바로 과거 최수종과 비밀연애를 할 당시의 내막을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것.

원조 하이틴 스타 하희라와 당대 최고 톱스타였던 최수종이 비밀연애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당시 숨겨진 조력자들 덕분이었다. 하희라는 비밀연애를 가능케 한 사랑의 오작교가 배우 이계인과 신애라라고 밝혔다. 하희라는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출연 당시 이계인과 신애라의 센스 있는 도움으로 옆 스튜디오에서 MC를 보던 최수종과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지어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제일 먼저 알게 된 이계인은 하희라, 최수종과의 식사자리에서 뜻밖의 연막 작전(?)을 펼치기까지 했다고 한다.

한편 하희라는 20대 시절 최수종과의 비밀연애 이야기를 뒤로 하고, 20대로 돌아가면 작품을 하고 싶은 남자 배우가 있다고 밝혀 母벤저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희라가 털어놓은 남편 최수종과의 연애 시절 이야기는 오는 4일 밤 9시 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