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괴물신인' 있지(ITZY), '인기가요' 컴백…디원스 핫데뷔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04 09:49 조회 446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인기가요'에 괴물 신인 ITZY(있지)가 귀환한다.

4일 오후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 ITZY가 타이틀곡인 'ICY로 컴백한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JYP 박진영 PD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퍼포먼스로 확인 할 수 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단숨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괴물신인 ITZY의 강렬한 무대가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개월만에 컴백하는 박보람도 오랜만에 '인기가요'에 돌아온다. 박보람은 타이틀곡 '싶으니까'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싶으니까'는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을 잇는 박보람표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박보람은 '싶으니까'를 통해 발랄한 퍼포먼스와 함께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날 '인기가요'에는 VERIVERY(베리베리)와 VAV(브이에이브이)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VERIVERY는 뉴트로 장르의 타이틀곡 'Tag Tag Tag'를 선보일 예정이며 여름과 어울리는 흥겨운 타이틀곡 'Give me more'로 돌아온 VAV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인 디원스가 '깨워'로 핫 데뷔 무대를 꾸민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등 멤버 모두 '프로듀스 101', '소년24' 등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감 넘치는 보컬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동키즈(DONGKIZ), 디원스, 박보람, VERIVERY, VAV, CIX, 애런(ARRAN), 1TEAM, 의진, ITZY, 크나큰(KNK), 펜타곤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4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