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하희라♥최수종 "이계인과 신애라가 비밀 연애 알고 있었다…남배우에게 고백 받기도 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8.04 22:13 조회 85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하희라가 비밀 연애 당시를 떠올렸다.

4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희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하희라는 최수종과 연애 시절에 대해 고백했다. 그는 "비밀 연애 당시 이계인 선배님이 가장 먼저 아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희라는 "당시에 나는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를 하고 있었고, 최수종 씨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 MC를 하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하희라는 "그때 남자 배우는 이계인 씨가 알고 있었고, 여자 배우는 신애라 씨가 알고 있었다. 당시 드라마에서 내 동생으로 나왔었다"라며 "당시 최수종 씨가 매번 대기실 밖에서 '신애라 씨 커피 한 잔 해요'하고 불렀다. 그러면 신애라 씨가 '희라야 같이 나가자'하고 나가서 셋이서 같이 커피를 마셨다"라고 비밀 연애 요령을 밝혔다.

또한 하희라는 "이계인 선배님은 식사하러 갈 때 함께 했다. 이계인 선배님이 있고 우리 가족들도 함께 있으니까 사람들이 의심을 못했다"라고 너무 친한 사이라서 의심을 받지 않았던 최수종과의 연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신동엽은 "그런데 비밀 연애의 단점 중 하나가 다른 사람들은 모르니까 고백을 하거나 상대 험담을 할 수도 있을 텐데 그런 일은 없었냐"라고 물었다. 하희라는 "최수종 씨한테 그런 이야기는 못 들어서 모른다. 그리고 있어도 저한테 안 했을 거 같다. 그런데 저는 그런 경우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거절을 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그 남자 배우는 당황했겠다"라고 했다. 이에 하희라는 "당황했을 수도 있을 거 같다"라고 했다. 이어 신동엽은 "이후로도 그 남자 배우와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냐"라고 물었고, 하희라는 그런 적은 없다고 자연스럽게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 남자 배우가 요즘은 무슨 작품을 하냐"라고 넌지시 물었고, 그제야 신동엽의 의도를 알아챈 하희라는"걸려든 줄 몰랐다"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