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이경, 이국주와 열애 인정?…물대포 피하려다 그만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8.05 08:43 수정 2019.08.05 09:13 조회 4,340
기사 인쇄하기
패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이경이 뜬금없는 열애 인정(?)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4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패기물들'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 데뷔 기자회견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한 기자는 이이경에게 "최근 이국주의 집에서 새벽에 나오는 것이 목격됐다.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냐"는 질문을 던졌다.

패기

이이경은 "인정"이라고 답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기자회견은 금기어를 말하면 물대포를 맞는다는 룰이 있었다. 물대포를 피하기 위해 '인정'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친분이 널리 알려져 있던 만큼 대답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국주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정맨 이이경. 라디오인연. 형동생사이"라는 글과 함께 이이경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이경은 이국주가 DJ로 활약했던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게스트로 출연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