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컴백' 세븐틴, 오늘(5일) 신곡 'HIT' 발표 "성숙美·퍼포먼스"

작성 2019.08.05 09:31 수정 2019.08.05 09:54 조회 326
기사 인쇄하기
세븐틴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 'HIT(힛)'으로 돌아온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세븐틴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IT'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역대급('역대의 그 어떤 것보다 최고'라는 뜻의 신조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세븐틴의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HIT'은 강렬한 느낌의 EDM 장르로, 타격감이 느껴지는 음향과 에너지가 특징인 곡이다.

세븐틴은 신곡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곡에는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라는 저돌적으로 돌파구를 찾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는 노래다.

그동안 13인 13색 독창적인 음악 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소화해 온 세븐틴은 이번 신곡 퍼포먼스 또한 완성도에 정성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소속사는 "세븐틴은 'HIT'을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활동 계획을 준비, 그들만의 음악으로 올 하반기를 화려하고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