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ITZY 류진, 조인성 주연의 '더 킹' 단역 출연 경험 고백…"이래서 조인성 조인성 하는구나"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8.06 22:10 수정 2019.08.07 09:56 조회 635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ITZY의 류진이 특별한 이력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걸그룹 ITZY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홍대에서 ITZY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했다. ITZY는 무더위 속에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즉석에서 무대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들과의 만남 이후 이동한 ITZY는 한우 먹방을 하며 행복해했다. 특히 한우를 먹으며 "한우는 좀 달라, 달라, 수입산과 달라, 달라"라며 재치 있는 멘트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방송은 류진의 이색 경력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류진은 공개된 영상을 보며 "이건 상상 못 했다"라며 부끄러워했다.

류진은 데뷔 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것. 그리고 조인성 주연의 영화 '더킹'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에 류진은 "조인성 선배님이 제가 단역인데도 조언도 엄청 해주셨다"라며 "키가 이따만하시고 얼굴은 조막만 했다. 이래서 조인성 조인성 하는구나 싶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