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최성국, 새친구 후보 이제니 언급에 '반색'…이상형 이제니와 만남 성사될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8.06 23:53 수정 2019.08.07 10:30 조회 1,876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최성국과 이제니는 만날 수 있을까?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보고 싶다 새 친구야'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들은 "청춘들이 직접 새 친구를 찾아가서 만나고 섭외까지 하는 건 어떨까"라며 특별한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이에 조용원, 김찬우, 김수근, 김민우 등 시청자들이 그리워하는 이들의 이름이 공개됐다.

이어 공개된 새 친구 후보는 배우 이제니. 과거 시트콤에서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제니의 이름이 공개되자 최성국은 목부터 빨개지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최성국은 이제니에 대한 호감을 여러 번 밝혔던 바. 특히 구본승은 이제니가 언급되면 유독 부끄러워하던 최성국을 향해 "형이 새 친구로 불러달라고 해라"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이제니의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제니는 앳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부터 엄마, 아빠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현재 LA에서 새로운 삶은 사는 것으로 알려진 이제니가 과연 '불청'의 새 친구로 등장할지, 그리고 최성국과의 만남이 성사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