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뮤직

위키미키, '티키타카' 개인 티저 공개…상큼+발랄

작성 2019.08.07 09:34 수정 2019.08.07 10:38 조회 350
기사 인쇄하기
위키미키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7일 "전날 위키미키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락 앤 롤(LOCK END LOL)'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WEEK END LOL)'의 '위켄드(WEEKEND)' 공식 개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빈티지 스타일링으로 독특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휴가를 온 듯한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다채로운 액세서리가 멤버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청량한 여름 곡 '티키타카'(Tiki-Taka)(99%)로 활동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발랄한 콘셉트로 음악 팬을 만난다.

'티키타카'는 신나는 분위기와 힘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이다.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인 '티키타카'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군무 퍼포먼스와 청량한 목소리, 독특한 패션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티키타카'는 오는 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오는 10일 두 번째 팬미팅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을 개최한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