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츤데레 삼촌 이서진-프로 돌봄러 이승기"…'리틀포레스트' 아이들과 함께

최종편집 : 2019-08-08 17:11:33

조회 : 372

>
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서진과 이승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12일 밤 10시 첫 방송될 SBS 첫 월화예능 는 배우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8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는 찍박골 아이들과 함께 뛰놀고 있는 이서진,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사진 속 이서진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아이의 얼굴을 세심하게 닦아주며 '츤데레 삼촌美'를 뽐내는가 하면, 이승기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아이를 꼭 끌어안아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 돌보기가 처음인 두 사람은 를 위해 철저하게 사전 공부를 했다. 이서진은 직접 쿠킹 스튜디오를 찾아가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배웠고, 이승기는 아이 돌봄 관련 서적을 독파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이에 실제로 진행된 첫 촬영에서 'LEE 브라더스'의 활약은 빛났다. 이서진은 직접 배운 요리들로 박나래와 환상의 '쿠킹 케미'를 선보였고, 이승기는 아이들 모두를 아우르는 '프로 돌봄러'로 변신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이서진, 이승기의 진정성 있는 활약이 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예능 는 오는 1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