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필 "오디션 때 시술 주사 너무 맞아...정신 혼미" 충격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08 14:14 수정 2019.08.08 17:14 조회 573
기사 인쇄하기
김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필이 성형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필은 8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의 앞선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했다. 순수 예능프로그램에 첫 출연한 김필은 황홀한 음색으로 노래를 선보인 것에 이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김필의 폭탄 발언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김필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할 때, 현기증이 날 정도로 수많은 주사를 얼굴에 맞았다. 어떤 종류를 어디에 맞았는지 기억을 못 할 정도"라며 성형 시술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출연진은 모두 깜짝 놀라며 폭풍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자신과 닮은 연예인들의 이름이 쏟아지는 가운데 김필은 "컨디션이 좋을 때는 김영광, 소지섭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컨디션이 안 좋고 안경을 쓰면 지석진과 닮은꼴이다"고 밝혀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외에도 김필은 데뷔 후 사기를 당해 어려웠던 과거 이야기, 여러 아르바이트 중 고물상에서 일했던 경험, 그의 몸속에 흐르는 특별한 음악 DNA에 대한 이야기까지. 흥미진진한 토크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