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뮤직

방탄소년단(BTS), 첫 공식 장기 휴가…"재충전…배려 부탁"[공식]

작성 2019.08.12 07:13 수정 2019.08.12 09:15 조회 1,268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공식적인 장기 휴가를 갖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장기 휴가 알림'이라는 제목의 공지문을 배포했다. 이는 전날 밤 방탄소년단 팬커뮤니티 'BTS 위버스'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에 올린 글과 같은 내용이다.

공지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갖는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휴가 기간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며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재충전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지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오늘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