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신민아님♥ 응원"…김우빈, 달콤한 커피차 '외조'

최종편집 : 2019-08-12 17:17:10

조회 : 6741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촬영을 응원했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김우빈이 신민아에게 보낸 커피차 사진이 게재됐다.

이 업체는 "신민아 배우에게 커피차를 선물해주신 김우빈 배우.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 많은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김우빈 배우의 정성을 가득 담은 커피차가 도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폭염 경보에도 (김우빈이) 직접 나와 인증 사진도 찍고 갔다"며 "직접 적은 귀여운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 보였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커피차에는 김우빈의 응원 문구가 담긴 현수막이 걸려있다. 김우빈은 현수막을 통해 "'보좌관'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더불어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광고 동반 출연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가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김우빈은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신민아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 2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서포트럭 인스타그램]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