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역시 박나래!"…'리틀 포레스트' 아이들도 무장해제시킨 유쾌한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13 08:41 수정 2019.08.13 08:55 조회 404
기사 인쇄하기
리틀 박나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육아에 두려움을 보였던 '리틀 포레스트' 박나래가 유쾌한 에너지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폭풍 친화력을 보였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서 박나래는 예능 대세도 쉽지 않은 육아에 도전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사전 인터뷰에서 "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을지 걱정"이라는 말로 육아를 향한 두려움을 토로하며 시작부터 걱정에 잠긴 모습이었다. 아이들과 함께 지낸 경험이 없어 어린아이들을 잘 돌볼 자신이 없었던 것.

하지만 본격적인 찍박골 개장을 앞두고 아이들을 기다리던 박나래는 하나둘씩 도착한 아이들을 볼 때마다 걱정과 반가움을 담은 목소리로 연신 환호성을 질러 웃음을 안겼다. 초반의 걱정과는 달리 아이들에게 먼저 다가가 마음을 연 그녀는 폭풍 친화력으로 금세 아이들과 친해졌다.

공룡을 좋아한다는 아이를 위해 공룡으로 변신해 '나래노 사우르스' 개인기를 펼치는가 하면, 수줍어하는 쌍둥이 자매에게는 먼저 다가가 준비한 화관을 씌워주며 편안한 이모의 매력을 뽐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부모님들에게 아이들의 특이사항과 주의해야 할 점을 하나하나 챙기며 꼼꼼하게 메모하는 모습은 첫 육아임에도 만반의 준비를 놓치지 않는 그녀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서진과의 티격태격 케미도 눈에 띄었다. 아이들을 위한 반찬을 만들던 박나래는 이서진의 폭풍 잔소리를 듣는 의외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안주 요리는 완벽하게 만드는 박나래지만 아이들이 먹기엔 음식이 너무 짰던 것. 박나래의 음식을 맛본 이서진은 "너무 짜!"를 연발하며 구박했고 이어진 잔소리에 박나래는 반찬이 짜야 밥을 많이 먹는다는 자신만의 음식철학(?)으로 폭소를 안겼다.

한편, 더 많은 아이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한 가운데 본격 육아를 시작한 박나래가 어떤 멘탈 붕괴와 험난한 돌봄이의 길을 걷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리틀 포레스트'는 13일 밤 10시 2화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