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복귀' 오달수 "심려끼쳐 죄송, 초심 잃지 않겠다"[전문]

작성 2019.08.13 14:39 수정 2019.08.13 17:31 조회 678
기사 인쇄하기
오달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배우 오달수가 약 1년 반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심경을 밝혔다.

오달수는 1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 많이 떨린다. 두려운 마음으로 몇 자 올린다. 저는 곧 촬영이 진행될 독립영화 '요시찰'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복귀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초 고향 부산으로 내려가 살아온 길을 돌아보며 지냈다는 오달수는 "그동안 경찰의 내사는 종료됐다. 지난 일은 시시비비가 가려지지 않은 채 일방적인 질타를 받았다. 이 모든 것도 제 부덕의 소치에서 비롯된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달수는 "비록 결점 많고 허술한 인간이긴 하지만 연기를 하고 작품을 만들면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묵묵히 살아왔다"며 "많은 분에게 심려 끼쳐 드린 점 거듭 죄송하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달수의 복귀를 알리며 "오달수는 그간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긴 자숙의 시간을 보내왔다"며 "올해 초 경찰청으로부터 내사 종결을 확인했고 혐의 없음에 대한 판단을 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2월 오달수는 '미투'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연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오달수 복귀작 '요시찰'은 독립단편영화 '똑같다'(2017) 김성한 감독의 신작으로, 감옥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다. 현재 프리프로덕션을 마쳤으며, 오는 9월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다음은 오달수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오달수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 많이 떨립니다. 두려운 마음으로 몇 자 올립니다.
저는 곧 촬영이 진행될 독립영화 '요시찰'에 출연하기로 하였습니다. 좋은 작품이고 의미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난해 초 고향으로 내려가서 저의 살아온 길을 돌아보며 지냈고, 그러는 동안 경찰의 내사는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일은 시시비비가 가려지지 않은 채 일방적인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도 제 부덕의 소치에서 비롯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비록 결점 많고 허술한 인간이긴 하지만 연기를 하고 작품을 만들면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묵묵히 살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 드린 점 거듭 죄송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연예뉴스 DB]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