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강남, 일본 국적 버린다 "한국 귀화 결심"…그의 한국 이름은?

작성 2019.08.13 21:42 수정 2019.08.14 09:26 조회 820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강남이 한국 귀화를 결심했다.

1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강남이 한국 귀화를 결심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다뤘다.

앞서 강남은 이상화와의 열애 사실을 쿨하게 밝힌 바 있었다. 그는 "이상화 씨가 정말 쿨하다. 사귀는 거 맞으니 맞다고 하자 그러더라"고 전했었다.

그리고 강남이 한국 귀화를 결심했다는 기사가 전해졌다. 그는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나 일본 국적을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강남 측 소속사는 "작년 연말에서부터 고민을 하셨다가 결심을 한 것 같다"며 "시국이 시국인지라 밝히기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다.

귀화 소식에 일각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전해져 왔다.

이에 대해 이상화 측 소속사는 "아직까지 잘 만나고 계신다. 결혼 소식은 아직 들은 바 없다"고 말했다.

한밤 MC들은 "강남 씨의 이름이 강한 남자, 강남처럼 노른자 같이 중요한 사람이 되어라는 뜻이라고 한다. 한국 이름이 무엇이 될지 기대가 된다"고 강남의 결심을 응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