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전효성, TS엔터와 분쟁 종결 "응원 감사…활동으로 보답할 것"[전문]

작성 2019.08.14 10:04 수정 2019.08.14 15:04 조회 408
기사 인쇄하기
전효성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전효성과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분쟁이 2년 만에 종결됐다.

전효성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예현 박정호 변호사는 14일 "양측이 모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으로써 12일 화해권고 결정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서울고등법원은 지난달 22일, 2017년 9월부터 계속된 전효성과 TS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사건과 관련해 양측 간 전속계약의 효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화해권고 결정을 내렸다.

전효성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그간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버팀목이 돼준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 새롭고 활발한 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전효성은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신동엽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최근 강원도 화천과 부산에서 진행된 '부산바다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향후 방송과 유튜브, 광고 등을 오가며 활발한 연예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다음은 전효성 전속계약분쟁 종결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가수 전효성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예현의 박정호 변호사입니다.

지난 2017년 9월부터 계속되었던 가수 전효성과 전 소속사 사이의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사건과 관련하여, '전효성과 전 소속사 사이의 전속계약의 효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서울고등법원의 2019년 7월 22일 자 화해권고 결정에 대하여 양측이 모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으로써 어제 해당 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로써 2년 가까이 힘겹게 지속되었던 가수 전효성의 전속계약 분쟁이 모두 종결되었습니다.

가수 전효성은 그간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준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 더욱 새롭고 활발한 활동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드릴 것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과 방송·연예계 관계자 여러분들께 가수 전효성을 대신하여 다시 한 번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백승철 기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