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강한나, 연극관람 비매너 논란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전문]

작성 2019.08.16 08:19 수정 2019.08.16 08:20 조회 1,164
기사 인쇄하기
강한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배우 강한나가 연극을 관람하며 보인 행동으로 논란에 휩싸인 후 사과했다.

강한나는 16일 이른 오전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연극 '프라이드' 관람 중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한 사과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극 중에서 웃음이 날만한 장면이 아니었지만 웃었던 부분, 극 중 사진기가 객석 쪽 좌석을 향했을 때 브이를 한 부분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셨던 관객분 공연 관람에 지장을 드리고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고 밝혔다.

강한나는 "관객분들께서 공연을 보시기 불편하게 만들어드린 것에 대해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말씀해주신 것처럼 그러한 행동이 무대에 서신 배우님들께도 방해가 됐을 수 있기 때문에 배우님들께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 "'프라이드'는 웃고 또 울며 본 정말 좋은, 깊은 울림이 있는 공연이었다. 성숙한 관람 매너에 대해 제대로 숙지하고 반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상에서는 강한나가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배우들과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하면서 몰입에 방해되는 행동을 해 불편했다는 지적이 있었다.

다음은 강한나가 게재한 사과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오늘 참 좋은 공연을 보고 왔는데요.

극 중에서 웃음이 날만한 장면이 아니었지만 웃었던 부분, 극 중 사진기가 객석 쪽 좌석을 향했을 때 브이를 한 부분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셨던 관객분들께 공연 관람에 지장을 드리고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관객분들께서 공연을 보시기 불편하게 만들어드린 것에 대해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 말씀해주신 것처럼 그러한 행동이 무대에 서신 배우님들께도 방해가 됐을 수 있기 때문에 배우님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연극 '프라이드'는 웃고 또 울며 본 정말 좋은, 깊은 울림이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성숙한 관람 매너에 대해 제대로 숙지하고 반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SBS연예뉴스 DB]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