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개그맨 이동우, 김구라 성공비결 분석 "기분 이상해"

작성 2019.08.20 08:42 수정 2019.08.20 09:35 조회 408
기사 인쇄하기
이동우 라디오스타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개그맨 이동우가 김구라의 성공 비결을 분석한다.

이동우는 2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지며 이동우를 비롯해, 장영란, 노라조 원흠, 조나단 등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우는 개그맨 공채 동기인 김구라의 활약에 "기분이 이상하다"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했다. 더불어 김구라의 성공 비결을 분석했다. 김구라가 입을 꾹 다물고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어떤 분석을 내놨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불어 이동우는 연극 무대에서 겪은 아찔한 사고를 고백했다. 연극배우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무대에서 동선 실수로 사고를 당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관객석에서 비명까지 들었다며 당시 상황을 묘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그는 "이거 계속해도 되는 거 맞는 건가?"라며 무대에 오르는 것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이동우는 철인 3종 경기 도전 스토리로 감동도 줬다. 매니저의 제안과 출전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 경기장에서의 응원 등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공개했다.

또한 엄청난 암기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8년 동안 진행한 라디오에서 최근 하차했는데, 길었던 진행 경력만큼 암기 실력 또한 늘었다고 밝혔다. 심지어 오프닝 멘트를 방송 직전 1분 만에 외울 수 있다고 말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