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노행하, '닥터탐정' 출연…비밀 감춘 사건의 주요 인물 맡아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21 11:08 수정 2019.08.21 11:24 조회 297
기사 인쇄하기
노행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노행하가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 출연한다.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지난 방송에서는 중은(박진희 분)이 TL에 협박 편지를 보낸 테러범의 정체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 그려졌고, 폐공장에서 TL이 은폐한 산재의 피해자이자 우울증으로 자살한 TL케미컬 연구원 김양희의 아버지 김용덕이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노행하는 이런 극의 흐름 속 김양희 역으로 출연, TL에 얽힌 사건의 중심에서 커다란 비밀을 가진 인물을 그릴 예정이다.

노행하는 최근 종영한 SBS '녹두꽃'에서 버들 역을 맡아 생애 첫 사극 연기에서 장총 액션을 펼치며 맹활약을 펼쳤다. 사극이 아닌 현대극에 등장할 노행하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닥터탐정' 첫 등장을 앞두고 노행하는 21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노행하입니다. 제가 SBS '닥터탐정'에서 큰 사건의 비밀에 연관된 인물 김양희 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오늘 밤 10시 인사드릴 예정이에요. 본방사수 잊지 마시고 꼭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노행하가 등장할 '닥터탐정'은 21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