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봉태규, '닥터탐정' 촬영장에 커피차 쐈다…무더위 날리는 훈훈 응원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21 14:49 수정 2019.08.21 15:40 조회 329
기사 인쇄하기
봉태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봉태규가 시원한 커피차 선물로 '닥터탐정' 촬영 현장의 더위를 날렸다.

봉태규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해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닥터탐정'에서 허민기 역으로 활약 중인 봉태규는 커피차에 '닥터탐정 배우 및 스태프분들 마지막까지 파이팅!', '무더운 여름 허민기가 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설치하며 동료들을 응원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봉태규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봉태규는 엄지를 들어 보이며 미소 짓고 있다. 극 중 능청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봉태규의 따뜻한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봉태규는 극 중 현실적인 접근, 민첩한 처세술이 무기인 UDC(미확진 질환 센터) 멤버이자 '날라리' 천재 의사인 허민기 역을 소화 중이다. 매 회 천재적인 수사는 물론 환자 및 피해자를 생각하는 가슴 따뜻한 모습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닥터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 iMe KOREA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