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양치승 트레이너 "우수 회원? BTS 진, 정말 예의 바른 친구"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23 08:36 수정 2019.08.23 09:14 조회 1,439
기사 인쇄하기
해피투게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양치승 트레이너가 BTS 진의 예의 바른 모습을 칭찬했다.

22일에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터4'에서는 양치승 트레이너가 출연해 자신이 가르친 연예인 제자들에 대해 언급했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2PM, 2AM, 배우 김우빈, 성훈, 방탄소년단 진 등을 맡아 가르친 스타 트레이너다. 그는 "가르치는 친구의 성향에 맞게 일대일 맞춤형 트레이닝을 한다. 칭찬을 해야 잘하는 친구가 있고, 약 올리면서 스트레스를 줘야 잘하는 친구가 있다"라고 자신의 트레이닝 방식을 설명했다.

또 양치승 트레이너는 "예를 들면, 성훈이는 '열심히 한다'고 하면 집에 간다"며 "욕을 안 할 수가 없다. (나혼자산다) 방송에선 편집돼서 안 나갔는데 욕을 정말 많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치승 트레이너는 BTS의 진에 대해 "진은 예의가 너무 바르다. 몇 마디 할 게 없다. '이거 해'라고 하면 '네' 하고 한다. 올 때 인사, 갈 때 인사도 꼬박꼬박 한다"며 진의 예의 바른 성격을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양치승 트레이너는 자신이 맡았던 '노답' 회원으로 권혁수를 꼽으며 "이것도 저것도 안 먹히는 쓰레기 친구"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