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크러쉬, 28일 '나빠'로 컴백…"보사노바 리듬, 새로운 시도"

작성 2019.08.23 09:10 수정 2019.08.23 09:29 조회 336
기사 인쇄하기
크러쉬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힙합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새 소속사 피네이션에서의 첫 싱글을 발표한다.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23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크러쉬 새 싱글 '나빠(NAPPA)' 재킷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크러쉬는 편안한 붉은색 트레이닝을 입고 풀숲에 털썩 앉아 있다. 동시에 양 옆에서 누군가가 그의 옷깃을 잡아당기고 있다. 좌우로 휘둘리는 동안 햇빛에 눈이 부셔 찡그린 크러쉬는 어리숙하면서도 순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크러쉬는 새 싱글 발표를 예고하며 이전에 보여준 모습들과는 또 다른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새 둥지를 튼 소속사 피네이션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곡인만큼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빠'에는 크러쉬가 평소 즐겨 듣는 보사노바 리듬을 접목시켰고, 그만의 코러스 방식으로 후렴구에 포인트를 줘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다"고 귀띔했다. 크러쉬의 새로운 시도가 예고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새 싱글 '나빠'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