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힙합왕' 나은, 신원호에 "고액 과외 비밀로 해주면 좋아한다던 고백 지켜줄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8.23 23:36 조회 319
기사 인쇄하기
나스나길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나은을 향한 신원호의 마음이 드러났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3회에서는 김태황(신원호 분)에게 입단속을 시키는 송하진(나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하진은 김태황의 약점을 읊으며 "너랑 같이 과외받는 거 다른 애들이 몰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황은 "네가 진짜로 숨기고 싶은 게 나랑 과외를 같이 받는다는 거냐, 아니면 그 과외가 한 달에 500만 원 고액 과외라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어 김태황은 "너희 아빠는 그거 아시냐. 네가 서민 코스프레하고 다니는 거"라며 "내가 입 다물어 주면 넌 뭘 입 다물어 줄 건데?"라고 다시 물었다.

그러자 송하진은 "네가 중학생 때 나한테 절절하게 사랑 고백한 거"라고 말해 김태황을 당황시켰다.

이어 송하진은 "고백하면서 셀카도 보냈잖냐. 그리고 그전에 네가 아이돌 오디션 보러 다녔다는 거. 그리고 그 오디션에서 다 떨어졌다는 거. 싹 다 비밀로 해줄게"라며 유유히 자리를 떠났다.

이에 김태황은 "야, 지금은 아니거든? 나 너 안 좋아해. 착각하지 마"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