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글의 법칙' 얼굴천재 차은우, 아스트로 막내 산하와 '정글 필수품' 쇼핑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8.24 21:40 수정 2019.08.24 22:21 조회 492
기사 인쇄하기
정법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차은우가 정글 경력자다운 면모를 뽐냈다.

2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메르귀'(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얼굴 천재 차은우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스트로 산하는 정글로 출발하기 전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산하는 "필요한 도구가 있어서 사러 가고 있다"라며 "정글 선배님이 있다. 소개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산하의 소개를 받은 것은 바로 그의 정글 선배 차은우.

이에 차은우는 "뉴칼레도니아 편에 갔었는데 이번에 산하가 미얀마 편에 간다고 해서 도움을 주려고 한다"라고 했다.

3년 전 뉴칼레도니아 편에 출연했던 차은우는 당시 자신에게 주어진 미션을 어떻게든 해결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이에 차은우는 자신의 노하우를 살려 동생을 위한 정글 필수품을 골라 눈길을 끌었다. 그가 산하를 위해 고른 물품은 맥가이버 칼, 방충망, 미니 랜턴 등이었다.

산하는 "은우 형이 도와줘서 마음이 편하다"라며 형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리고 차은우는 "잘 다녀오면 돼. 재밌게 하고 와, 산하야"라며 동생을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