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리틀포레스트' 이승기, 무한 숨바꼭질 지옥에 빠지다…결국 녹다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25 14:35 조회 352
기사 인쇄하기
리틀포레스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가 아이들과의 무한 숨바꼭질에 녹다운된다.

오는 26일 방송될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승기와 리틀이(아이)들의 무한 숨바꼭질 놀이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리틀 포레스트' 촬영에서는 새로운 리틀이가 찍박골에 등장해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깜찍한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인 6살 새 리틀이는 합류한 지 몇 시간 만에 7살 '형아'인 이한이와 브로맨스 케미를 펼치는 등 뛰어난 적응력과 친화력으로 멤버들과 다른 리틀이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새 리틀이는 박찬호를 능가하는 TMT(투 머치 토커)의 면모를 보여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새 리틀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다름 아닌 숨바꼭질이었는데, 이에 '열정 삼촌' 이승기는 '무한 숨바꼭질'의 늪에 빠졌다. 끊임없이 술래를 자처하는 무한 체력의 아이들 때문에 찍박골 숨바꼭질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이승기는 종일 마당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진땀을 뺐다.

끝내 녹초가 되어버린 이승기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위장술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소민은 찍박골 오픈키친의 위생을 호시탐탐 위협하는 파리를 박멸하기 위해 비장의 꿀템을 선보였다. 이에 찍박골 메인셰프 이서진도 흡족한 미소를 보였다.

새로운 리틀이와 이승기 삼촌의 열정 가득한 숨바꼭질 놀이, 정소민의 '파리 박멸 꿀템'은 오는 26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리틀 포레스트'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