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메이비, 연애시절 윤상현 때문에 한남→성산대교까지 분노의 질주, 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8.25 14:45 조회 30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연애시절 비하인드가 대방출 된다.

오는 26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인 작곡가에게 듀엣송 의뢰를 받아 직접 작사에 나서는 메이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메이비는 과거 이효리의 '텐미닛' '겟 야(get ya)' 등의 히트곡을 남긴 작사가로 2016년 윤상현의 '내 안의 그대'를 끝으로 작사 활동을 중단했다.

윤상현은 메이비가 편하게 작사할 수 있도록 독박 육아를 자청했고, 이에 메이비는 작사 영감을 얻기 위해 윤상현과 연애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로 향했다. 연애시절 윤상현과 첫 키스를 했던 장소에 도착한 메이비는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시각 집에 홀로 남은 윤상현은 삼남매의 기습 사고를 능수능란하게 대처하는가 하면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리소토까지 만들어주며 독박 육아를 이어갔다.

작사 후 윤상현과 재회한 메이비는 "오빠 왜 이렇게 날 애태웠어?"라며 과거 이야기를 화두에 올렸다. 메이비는 "오빠 때문에 자전거로 한남대교에서 성산대교까지 분노의 질주를 했다"라고 고백했고, 이에 MC들은 "밀당의 고수"라며 윤상현을 당황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상현이 과거 메이비와 썸 타던 시절 메이비가 '남사친'과 있다는 말에 한밤중에 달려왔다는 에피소드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밀당남'이던 윤상현을 '직진남'으로 거듭나게 한 메이비의 남사친의 정체와 윤상현♥메이비의 미처 말하지 못했던 러브스토리는 2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