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런닝맨' 박정민, 의외의 학력 공개 "고대 인문학부 출신"…임지연, 전소민 술버릇 공개

최종편집 : 2019-08-26 00:12:47

조회 : 2598

이미지


[SBS 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박정민의 의외의 학력이 밝혀졌다.

25일 방송된 SBS 에서는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 임지연, 최유화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전소민과 지석진이 오프닝 분장 벌칙을 위해 각각 직쏘와 변성대왕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 임지연, 최유화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두 사람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유재석은 세 사람에게 "광수도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예고편에 보니 안 나오더라"며 "사실 카메오인데 같이 영화 홍보를 다닌다고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박정민은 "하고 싶다고 해서 껴주고 있다"고 받아쳐 예능감을 돋보였다. 이에 유재석은 이광수에 "네 본업이나 잘 해. 개그맨이나 잘 하라고"라며 소리쳤다.

이후, 이광수는 박정민에 대해 "고대를 다녔었다"고 소개했다. 박정민은 "인문학부에 다니다가 중퇴를 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임지연은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고 술자리에서만 만났다. 술에 취하면 좀 시비를 건다"고 전소민의 술버릇을 밝혔다.

박정민 역시 "저번에 소민이가 전화 와서 런닝맨 촬영이라고 하면서 빨리 오라고 했었다. 알고보니 촬영 중이 아니었고 술자리였다"고 고백했다. 이에 전소민은 "그때 광수오빠, 세찬이와 함께 있었다"며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