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리틀포레스트' 이서진, 그레이스 그림 선물에 '스윗 미소'…새로운 리틀이 6살 이정헌 군 등장

작성 2019.08.26 22:36 조회 357
기사 인쇄하기
리틀포레스트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리틀 포레스트에 새로운 친구가 등장했다.

26일 밤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새로운 '리틀이' 6살 이정헌 군이 리틀 포레스트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숲속에서 또 다른 하루를 보내기 위해 이현, 유진, 이한, 브룩, 그레이스가 리틀 포레스트에 도착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은 다소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금방 친해졌다. 브룩은 자신이 그려온 그림을 이승기에 선물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승기는 다소 난해한 브룩의 그림에 당황해했다. 이어 그레이스도 정소민과 이서진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물했다.

이서진은 그레이스의 토끼 그림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부엌 한 켠에 그림을 붙여뒀다. 정소민 역시 "감동이다"며 "I love you라고 써 있다"고 자랑했다.

한편 멤버들은 리틀이들의 점심으로 해물 아란치니를 준비했다. 점심 식사를 준비하는 중, 새로운 리틀이가 등장을 알렸다. 씩씩하게 숲으로 걸어 온 친구는 6살 이정헌 군이었다.

정헌 군은 어색하지만 이한, 그레이스와 인사하며 천천히 적응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