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타짜3' 류승범 "박정민이 보낸 편지에 감동해 출연 결정"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8.28 16:55 수정 2019.08.28 17:31 조회 751
기사 인쇄하기
류승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류승범이 스크린 컴백 후기를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류승범은 오랜만의 공식석상에 대해 "매우 떨리고 눈부시다. 어떻게 포즈를 취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긴장이 많이 된다."라고 운을 뗐다.

'타짜3'를 컴백작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시나리오에 대한 매력을 느꼈다. 또 시나리오와 함께 (박)정민 씨의 편지를 받았다. 그 편지가 제 마음을 움직였다. 정민 씨는 저를 의지했다고 하지만 거꾸로 제가 '이런 친구면 내가 의지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타짜

류승범은 4년 만에 공식석상에 참석해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완성된 영화를 처음 본 소감에 대해서는 "만족스럽다."고 웃어 보였다.

'타짜: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영화다. 류승범은 이번 영화에서 도박판의 설계자 '애꾸'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ebada@sbs.co.kr

<사진 = 백승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