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미우새' 김희철, '그녀♥' 깜짝 공개 "상사병 걸린 것 같다"

최종편집 : 2019-08-30 14:11:00

조회 : 1625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에 새로 합류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사랑에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SBS 예능 프로그램 (이하 '미우새') 측은 30일 김희철이 오는 9월 1일 방송에서 '상사병'에 걸렸음을 고백한다고 예고했다.

김희철은 지난주 에 합류한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한 김희철의 집과 하루 종일 집 밖을 나가지 않는 '집돌이' 일상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는 9월 1일 방송에서는 김희철의 집에 손님이 찾아온다. 더불어 김희철은 그 손님에게 깜짝 고백을 털어놓아 '모벤져스(스타 어머니 패널)'를 충격에 빠뜨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나 요즘 상사병에 걸린 것 같다"며 집에 놀러 온 손님에게 "네 형수다"고 누군가를 소개했다. 심지어 손님을 불러놓고 하루 종일 '그녀'에 대한 찬사만 늘어놓아 손님이 도망가 버리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너 제정신이냐"라며 혼란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또 김희철의 냉장고 상태, 식량 상황 등이 공개돼 '모벤져스'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희철이 빠진 '그녀'의 정체는 오는 9월 1일 오후 9시 5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