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힙합왕' 이나은, 다친 이호원에 연고 발라주며 치료…"고마워" 애틋

작성 2019.08.30 23:28 수정 2019.08.30 23:32 조회 358
기사 인쇄하기
힙합왕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이나은이 이호원의 상처를 치료했다.

30일 밤 첫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극본 권수민, 연출 이준형) 4회에서는 송하진(이나은 분)이 다친 방영백(이호원 분)을 치료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영백은 김태황(신원호 분)의 녹음실에서 자신이 녹음한 랩을 들었다. 용산 크루는 방영백의 랩이 다른 목소리로 나오자 그를 놀리며 웃었다.

방영백은 "이만하면 다 놀아준 것 같다. 너희들 유치해서 못 놀겠다"며 자리를 떴다. 그러자 김태황은 "분위기를 싸하게 만드냐"며 그를 괴롭했다.

이를 참지 못한 방영백은 그를 뿌리쳤고, 용산 크루 한 명이 넘어지면서 녹음실 모니터를 넘어뜨렸다.

그때부터 용산 크루는 방영백을 일방적으로 폭행하기 시작했다. 이후, 방영백은 집 근처 계단에 앉아있었다.

송하진은 그를 발견하곤 약을 사서 그를 치료해줬다. 방영백은 "고맙다"고 인사했고 "상처 다 나으면 무슨 일인지 말하겠다"고 전했다.

다음날, 서기하(한현민 분)는 "김태황이 똥줄 타서 그러는 거다"며 "누가 봐도 네가 더 잘하잖아"라며 방영백을 위로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