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글의법칙' 정글표 색다른 '크림 리조또' 탄생…잭프루트 씨앗X코코넛 밀크 '달콤 조합'

작성 2019.08.31 21:29 조회 302
기사 인쇄하기
정법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색다른 크림 리조또가 탄생됐다?

31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메르귀'(이하 '정글의 법칙')에는 잭프루트 씨앗과 코코넛 밀크로 만든 정법표 크림리조또가 완성됐다.

앞서 병만족은 저녁 식사를 위해 과일과 게, 망둑어 등을 구해왔다. 김병만은 화덕에 바나나를 통째로 구워 먹자고 제안했다.

이어 김병만은 "씨앗을 구우면 밤 맛이 난다"며 잭프루트를 손질해 씨앗을 꺼냈다. 또한 코코넛을 갈아 잭프루트 씨앗과 함께 끓여서 크림 리조또처럼 먹기로 했다.

이후, 한보름은 자신이 구운 바나나의 맛을 봤다. 한보름은 "떫다"며 인상을 찌푸렸다. 하지만 우기는 "고구마 같다"며 "완전 제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기는 "원래 가리는 거 없이 먹는다. 편식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병만족은 작은 게를 삶아서 시식했다. 김병만은 "이것도 게라고 게 맛이 난다"며 놀랐다. 안창환 역시 "이것만 먹었는데도 행복하다"고 호평했다.

마침내 코코넛 밀크와 잭프루트 씨앗으로 만들어진 크림 리조또가 완성되었다. 오대환은 "진하고, 고소하고, 달고 정말 맛있었다"고 표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