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날라리' 선미, '인기가요' 컴백…포인트 안무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01 09:15 조회 688
기사 인쇄하기
선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K팝 여왕' 선미가 '인기가요'에 귀환한다.

1일 오후 방송될 '인기가요'에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팝 여왕' 선미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선미는 신곡 '날라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날라리'는 국악기 태평소의 또 다른 이름인 동시에 자유분방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선미의 자작곡. 댄스홀과 라틴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원하게 쏟아내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인트로를 압도하는 태평소 가락을 전면에 내세워 듣는 재미를 더했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선미는 이번 '날라리' 무대를 통해서도 '퍼포먼스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인기가요'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선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비롯해 독특한 포인트 안무가 가미되는 등 걸크러시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 싱글 '날라리'를 발표한 선미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 8개 음원사이트 1위를 싹쓸이하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음원차트까지 1위에 올라서며 강력한 글로벌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밖에도 '인기가요'에는 보이밴드 ONEWE(원위)의 '핫데뷔' 무대가 준비돼 있다. 원위는 5인조로 구성된 그룹으로, 연주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모든 음악적 작업을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 데뷔 무대로 선보이는 신곡 '야행성'은 멤버 강현이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얻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멜로디에 몽환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원위만의 밴드 퍼포먼스 또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SBS 인기가요'는 1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