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박재범은 살찌면 안 되나요?…SNS에 복근 인증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01 11:11 수정 2019.09.01 14:37 조회 1,409
기사 인쇄하기
박재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박재범이 SNS에 복근을 공개했다.

박재범은 지난 8월 31일 자신의 SNS에 "나이 먹어서 살찐 건 사실이지만 조명받으면 복근 아직 좀 있어요^^ 그리고 '노래 좋다 별로다'는 개인 취향이지만 '박재범 많이 늘었네'라고 하기엔 난 더 이상 실력으로 누구에게 평가받을 위치 혹은 시기는 아닌 것 같은데, '쇼미' 전 시즌 다 봤다고 랩 전문가 되는 거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렸다.

랩 실력에 대한 악플러들의 공격이 잇따르자 일침을 가하기 위해 쓴 글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동영상에는 박재범이 상의를 벗고 복근을 드러낸 모습이 담겨있었다. 복근을 공개한 것은 최근 "살쪘다"는 악플이 잇따라 달리자 여전히 탄탄한 몸매를 인증하기 위해 올린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박재범은 "응원해주는 분들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ㅋㅋㅋ #착한 거랑 만만한 거랑 다름 착각들 하지마세요 #nofilterHOE"라는 글도 남겼다.

현재 박재범은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로 꼽히는 AOMG 수장으로 활동 중이다. AOMG에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엘로, 어글리덕, 우원재, 후디, DJ 펌킨, DJ 웨건, 차차 말론 등이 속해 있다.

다음은 박재범이 SNS에 남긴 글 전문

나이 먹어서 살찐 건 사실이지만 조명 받으면 복근 아직 좀 있어요^^

그리고 노래좋다 별로다는 개인취형이지만

"박재범 많이늘었네" 라고 하기엔

난더이상 실력으로 누구에게 평가받을 위치 혹은 시기는 아닌것 같은데ㅎㅎ

쇼미 전시즌 다봤다고 랩전문가 되는거 아님^^

그리고 @dingo_freestyle 이제 썸네일 바꾸죠^^

응원해주는분들은 늘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ㅋㅋㅋ

#착한거랑만만한거랑다름착들하지마세요 #nofilterHOE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