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가지가지한다"…윤상현이 메이비를 위해 만든 생일 선물은?

최종편집 : 2019-09-01 15:38:18

조회 : 102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메이비를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윤상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윤상현은 목재 재단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번 어머니 댁에 놓을 평상을 거뜬히 만들었던 윤상현 이번에는 공방 사장님과 함께 대형 목재를 재단에 나섰다.

윤상현은 "애들 때문에 만드냐"라는 공방 사장님의 질문에 "와이프가 계속 갖고 싶어 했다"라며 만들고 있는 가구가 아내 메이비의 것임을 밝혔다. 알고 보니 곧 다가오는 메이비의 생일 선물로 몰래 만들기로 한 것.

그런가 하면 윤상현이 정성을 들여 만든 결과물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조현재는 그의 목공 실력에 감탄한 나머지 뜻밖의 주문을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윤상현이 작업에 열중할 때 메이비의 전화가 걸려왔다. "어디냐"라는 질문에 윤상현은 "집에 있다"라며 거짓말을 하고 말았다. 그러나 연이은 질문 공세에 윤상현은 말을 더듬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했다.

집으로 돌아온 윤상현은 동네 후배들을 불러 본격적인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윤상현은 "많이 준비했다"라며 후배들에게 이벤트 과정을 브리핑해주었고, 이에 후배들은 "가지가지한다"라고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윤상현은 깜짝 생일 파티 결과는 9월 2일(월)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