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장나라, "폐하 신성록은 국정원, 나는 백화점에 취업…SBS 재취업 성공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9.03 21:30 수정 2019.09.04 09:26 조회 1,360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나라가 근황을 재치 있게 알렸다.

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를 빛낸 스타들을 조명했다.

지난 8월 28일 열린 제14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는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인 장나라가 블랙 의상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장나라의 등장에 리포터는 "그런데 폐하는 어디 갔냐"라며 드라마 속 파트너 신성록을 언급했다. 이에 장나라는 "저는 백화점에 취업하고 폐하는 국정원에 취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희는 SBS에 재취업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두 사람의 차기작 소식을 재치 있게 표현한 것.

신성록은 9월 방송될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요원 기태웅으로, 장나라는 10월 방송될 SBS 월화 드라마 'VIP'에서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전담하는 전담팀 나정선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시상식에서 TV 한류드라마 여자배우상을 수상한 장나라는 "저는 제가 나이를 먹으면 되게 잘할 줄 알았다. 그런데 아직도 잘 모르겠다. 아주 조금씩이라도 나아지려고 발버둥 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는 감동적인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