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이는 내리사랑"…'리틀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 조금씩 깨닫는 부모의 마음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9.04 08:27 수정 2019.09.04 09:36 조회 420
기사 인쇄하기
리틀포레스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리틀 포레스트' 멤버들이 두 번째 이별에서 부모의 마음을 공감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리틀이(아이)들과의 두 번째 이별과 두 명의 새 친구가 합류한 세 번째 만남이 그려졌다.

계곡에서 물놀이 후 이현, 브룩, 그레이스는 꿀잠에 빠졌다. 정한, 이한이는 이승기 삼촌과 하늘을 바라보며 떠오르는 것을 이야기하는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다. 이승기는 "콩비지찌개가 생각난다"고 한데 반해 정한이는 "팝콘이 떠오른다", 이한이는 "드라큘라 모양이다"라며 아이다운 순수한 상상력을 뿜어내 미소 짓게 했다.

이서진은 남은 백숙의 육수를 활용한 수제비를 점심 메뉴로 준비했다. 리틀이들도 고사리손을 더해 직접 수제비 빚기에 참여했다. 리틀이들은 신기한 촉감에 흥미를 보이며 하트, 별 모양의 수제비를 찍어냈다. 진한 닭국물 수제비가 완성되고 리틀이들은 직접 만들었다는 뿌듯함에 더욱 맛있게 먹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한이는 체기로 인해 평소와 달리 먹지 못하고 식사 자리를 먼저 일어나 모두를 걱정하게 했다.

리틀이들과 두 번째 헤어짐의 시간이 왔다. 리틀이들이 부모님에게 돌아가고 멤버들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승기는 "아이들과 서로 알고 감정이 생기니까 좋은 것도 있지만 서운함이 생긴다"며 "왜 내 마음을 몰라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서진은 "아이들은 내리사랑이다. 내가 좋아해서 해주는 거니 서운해하면 안 된다"며 부모의 마음에 공감했다.

이어 찍박골에서의 세 번째 만남의 날이 다가왔다. 세 번째 만남에서는 네 살의 부산 소년 예준이와 여섯 살 가온이가 새롭게 합류했다. 예준이는 오자마자 양말을 벗으며 찍박골을 활보,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새 친구 가온이는 카메라를 향해 활기차게 인사를 했다가 날아다니는 나비를 쫓아 뛰어다니는 등 맏언니의 씩씩함을 자랑했다.

이한이는 새친구 가온이에게 다가갔다. 이한이는 쑥스럽게 자신의 이름을 알려주고 가온이에게 장난을 치며 곁을 맴돌았다. 멤버들은 "이한이 브룩에서 가온이에게 마음이 갔다. 푹 빠졌다"며 귀엽게 바라봤다. 이때, 브룩이 나타났고, 이한이 홀로 빠져든 세 리틀이들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